새소식

Computer Vision/NAVER Boostcamp AI Tech

Naver Boostcamp AI Tech, Computer Vison 6기 지원부터 합격까

  • -
반응형

네이버의 커넥트 재단의 인공지능 교육으로 CV, NLP, RecSys(추천시스템)으로 총 3개의 트랙으로 진행이 된다.

 

모집 공고 링크 : https://boostcamp.connect.or.kr/guide_ai.html

 

부스트캠프

개발자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학습 커뮤니티

boostcamp.connect.or.kr

 

기본적인 AI 이론부터, 프로젝트 까지 생각보다 빡빡한 일정으로 진행된다.

모집 전형은 서류 1차, 코테 2회의 총 3차에 걸쳐서 선발 과정이 진행된다.

서류의 경우 항목이 엄청 많진 않았고 1차 코테의 경우 단순히 코테만 하는게 아니라 AI와 AI 수학에 대해 어느정도 알아야 하는 다지 선다 문제들도 함께 출제된다.

그리고 2차 코테에는 문제가 꽤 많아 평소 따로 준비를 하지 않았다면 코테 준비를 해야 합격할 수 있을 것 같다.

드리고 일반 전형과 국민내일배움카드를 통한 교육 수강이 되는 KDT 전형이 있다.

기억으로는 KDT 전형이 선발 인원이 압도적으로 많았던 것 같다.

 

 

교육 과정 자체도 짧지 않다. 11월 부터4월 초까지의 5개월 과정이고 교육 시간도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 전부 참여해야한다.

2기에 최종 합격을 했다가 다른 선택을 위해 입과를 하지 않았다가 이번에 6기로 다시 지원을 했다.

운이 좋게 최종 입과를 하게 되었고 이번주 월요일부터 교육이 시작되었다.

나름의 목표가 있어 6기로 다시 지원하였고 원하는 결과를 반드시 얻으려고 한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