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Career/취업뽀개기

Career/취업뽀개기영문 CV 수정하기 (2) Education 수정 및 Summary 추가 및 구조 변경

  • -
반응형

기존 CV의 경우 강조하고 싶은 부분이 명확하지 않은 단점이 있다.

Education -> Publications -> Tech stack -> Involvement -> Work Experience

순으로 배열을 해 두었다. 그러다 보니 내가 강조할 부분을 Education에서 좀 더 작성하거나 맨 처음에 어떤 일을 하고 싶은지, 어떤 일을 잘 하는지 작성을 하면 좋을 것 같다.

Profile / Summary 부분을 우선 추가해 보는게 좋을 것 같았다.

 

수정

 

 

summary 부분을 추가하고 Tech stack을 앞으로 옮겼다. 아무래도 이력서를 처음 보는 사람의 입장에서 빠르게 내가 어떤 사람인지 인지 될 수 있어야 하는 부분이 고려 된 것 같다.

 

특히 Summary를 적고 나니 '아 이런 사람이구나'하는게 금방 들어온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